공지사항

[공지] 마켓구공스 취소, 교환 및 환불규정

관리자 2020.12.17 15:30:55 조회수 133

교환 및 반품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받아보신 상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부패한 경우 등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정도에 따라 재배송, 일부 환불,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신선/냉장/냉동 상품>

 + 제품의 특성상 상품을 받은 날부터 2일 이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사진을 첨부하여 

1:1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시 배송비는 

마켓구공스가 부담합니다.

 <실온 보관(신선/냉장/냉동 제외및 기타 상품>

상품을 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1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시 배송비는

마켓구공스가 부담합니다.

 상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그 상품을 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주문 착오의 경우

<
신선/냉장/냉동 상품>

출고가 진행된 상품은 상품 특성상 

재판매가 불가함으로 단순변심

주문착오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마다 재료 및 조리 상태에 따라 조금씩

 맛이 다를 수 있으며

같은 제품도 개인의 기호에 따라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실온 보관상품(신선/냉장/냉동 제외및 기타 상품>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의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6,000

(주문 건 배송비를 낸 경우 3,000)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안내

 다음에 해당하는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파손 및 훼손된 경우

(포장 훼손 및 선도 저하 등으로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어려우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이미 제작이 진행된 경우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유튜브 바로가기카카오 상담 바로가기
0/2
  • 모든브랜드
  • 관심상품
  • 장바구니
  • 상단으로 이동
  • 하단으로 이동